• NOTICE [ 쇼룸 이용가이드 ]
    | 2023-12-22
  • 안녕하세요. ELBORN 입니다.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들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24/1/1 부터 쇼룸이용시 할인이 5% / 10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5%로 변경됩니다. 



    ■ Maison ELBORN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11길 15


    02-790-6777

    월,화휴무

    수 - 토 (12 - 20) 일요일 (12 - 18)


    ■ Boutique ELBORN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49길 19 2F


    @team_elborn DM문의만가능

    수 / 목 휴무

    월 / 화 / 금 / 토 (12-20) 일 (12-18)



    - 매장 사정에 따라 임시 휴무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팝업, Notice 게시판) 및 인스타그램 오피셜계정 @elborn_official을 통해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까운 지하철 역으로는 한강진역이며, 도보로 6 -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주차불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스토어의 재고 및 운영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으니,

    온라인 구매 관련은 공식 홈페이지( elborn.kr / en.elborn.kr )의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신 상품에 항상 만족하시기를 바라지만, 수령하신 제품에 대해 교환/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규정을 다시 한번 확인 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적립금 



    비회원이신 경우 : 현장에서 온라인 스토어 신규 회원 가입 후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 결제 단계 시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 정보를 말씀해주셔야 하며, 온라인 상에 보유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적립금은 구매 당일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구매 다음날 적립 불가능)

    *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며,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품 리뷰


    - 50자 이하의 상품 사용 관련 내용을 담은 후기: 500원

    - 제품 착용 사진이 있는 50자 이상의 후기: 2,000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들을 온라인 스토어의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게시판 등록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스토어의 Q&A 게시판에 "영수증 + 구매 후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다만, 상품 리뷰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온 / 오프라인의 상품 판매 일정이 상이하므로 온라인 스토어에 상품 업데이트 시, 리뷰 게시판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후기 작성 가이드에 준한 후기는 관리자 확인 후 소정의 적립금을 일괄적으로 지급 처리합니다.

    적립금 사용은 누적 적립 금액이 5,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규정


    -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컨디션의 상품, 카드, 결제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매일 기준 7일 내에 쇼룸으로 방문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이루어집니다.


    - 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하셨을 경우, 오염이 발견될 경우, 냄새가 배었을 경우 등의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의 경우, 재고가 있을 시 가능하오니 미리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하여 재고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속품 : 택 및 상품 폴리 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훼손시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구성품 : 옷걸이, 수트커버,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 등


     * 불량 및 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구입 후 7일이 지난 구매 건은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이점 미리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부주의에 의한 상품 손상, 착용 흔적, 세탁, 냄새가 베었을 경우 등의 사유 발생 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밝은 컬러, 니트, 고가의 실크소재 혹은 울소재, 구김에 민감한 상품 등 교환 및 반품처리 과정을 거치며 상품성이 떨어지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특성에 따라 판매 시 참고/안내사항 기재)

    1:1 오더메이드 제품(슈즈 제품), 프리오더 제품, 악세사리, 쥬얼리, 세일 상품, 개인 결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상품 이상 유무 점검 뒤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잦은 환불 또는 단순 주문취소가 이루어질 경우, 디자인 도용 목적을 배제할 수 없어 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기간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매 및 재고 여부 확인 관련


    - 구매


    대부분의 상품들은 바로 구매가 가능하나, 슈즈의 경우 프리오더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프리오더 기간에 오프라인에서도 프리오더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8/27~28일까지 [Pre-order] Standard Shirt (3 colors)의 프리오더 진행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프리오더 주문이 가능합니다)


     *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제작 기간이 2주 정도 소요되며 1:1 오더 제작 방식으로 취소/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 재고


    온 / 오프라인 매장이 분리 운영되어 "재고를 별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재고는 오프라인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 오프라인의 재고 또한 온라인에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재고 여부는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2-790-6777 / @team_elborn DM )


    다만, 전화 문의 후 방문해주셔도 오프라인 매장 특성상, 재고 상황 및 품절 여부 변동이 크므로 안내드린 상황과 다르더라도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 홀드는 불가합니다.


    온/오프라인은 재고가 별도로 관리되므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제품들을 매장 픽업으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