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Q.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작성자 E****(ip:)

작성일 2019-03-08

조회 7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카드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카드 혹은 디바이스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모바일 결제 오류의 경우,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사양(운영체제 및 ios 버전) 및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isp 결제 앱 등 오류가 발생 가능한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확한 오류 진단이 어렵습니다.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 1-2-1-0번 선택) 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오류 해결방안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Safari 브라우저 이용 시 카드결제 오류가 빈번하여 Chrome으로 재시도 시 오류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앱의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비활성화"로 설정)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