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E**** | 2019-03-08
  • Q.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카드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카드 혹은 디바이스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모바일 결제 오류의 경우,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사양(운영체제 및 ios 버전) 및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isp 결제 앱 등 오류가 발생 가능한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확한 오류 진단이 어렵습니다.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 1-2-1-0번 선택) 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오류 해결방안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Safari 브라우저 이용 시 카드결제 오류가 빈번하여 Chrome으로 재시도 시 오류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앱의 쿠키 설정이 "항상 허용" 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비활성화"로 설정)

  • 첨부파일
  • password